영치법이란?
내 강의실
무료체험
1:1 문의
고객센터
카카오톡상담
[ 결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결제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학습목록이 보이지 않아요 ]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내강의실이나좌측 날개 메뉴 내강의실을 클릭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 학습 중 궁금한 점은 어디에 질문할 수 있나요? ]
고객센터 >고객상담에 글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
[ 회원정보는 어떻게 수정하나요? ]
사이트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발생해요 ]
1. 결제 시 카드 정보를 잘못 입력한 경우
결제 시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을 경우 오류 발생
2. 결제카드로 인한 오류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 초과 또는 사용 정지의 경우 오류 발생
3. 타임아웃 오류카드 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될 경우 타임아웃 오류 발생(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4. 할부 개월 수 오류체크카드 : 일시불 결제만 가능법인카드 : 회사명 법인카드 (결제 불가 시 자회사에 문의)기프트카드 : 상품권 개념으로 결제 불가
5. 기타 오류
안심클릭 / ISP 인증 등 결제 서비스 오류로 인한 결제 실패 오류 발생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각 소지한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결제확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